투루카나 박흥순 선교사님 소식 및 기도요청 - 2019.12.27일 수신 메일

by 관리자 posted Jan 02, 2020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그 동안 평안하셨지요?

벌써 2019년이 저물어 가고 있어요.
붙잡을 수 없는 세월!
앞으로 남은 세월을 어떻게 맞이해야 할지 주님께 강청해 봅니다.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이곳 사역지를 위해 많이 많이 도와 주셔서 감사하고 고마웠구요.

다가오는 2020년도,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사역을 감당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강건하시길...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박흥순.윤선기 올림    
--------------------------------------
투루카나, 기쁨이 넘치는 선교 소식….
 
기쁘고 행복했던 2019년이 저물어 가고, 많이 많이 기대가 되고 삶의 감동을 줄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는 세월과 함께 늘 이곳 투루카나 사역을 위해 동역해 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2020년에도 맡겨 주신 사역들을 조용히 정성을 다해 추진하겠습니다. 계속해서 함께 해 주실 줄 믿습니다. 2019년, 올 한 해에 지나온 발자취를 뒤돌아 보고 싶습니다.  

1. 주님의 피묻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이곳 25마을에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찬양이 울려퍼지고, 눈물로 기도하고, 말씀이 힘차게 선포되고 있으며, 성도님들의 믿음이 뜨겁게 성장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 증거로 이들은 복음이 필요로 하는 마을로 향했고, 올 해에도 3곳이나 가서 교회를 세웠답니다. 주님께서 이 성도님들을 얼마나 어떻게 더 사용하실지 기대가 되고 감사할 뿐입니다.   

2. 주님의 희망이 되는 이곳 어린이들을 위해 교회 유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25개 지역 교회에 150명에서 250여명이 모여 말씀 공부와 함께 성장 발육을 위해 음식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히 올 해에는 이곳 어린이들이 우리 교회로 많이 모여 오고 있답니다. 이유인즉 2년전까지만 해도 정부에서 이들을 위해 옥수수 등 음식을 배급하여 주었으나 중단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들을 섬기기 위해 이전보다 필요한 것들이 더 소요되고 있지만 너무 기쁘답니다.

3. 하늘나라 확장을 위해 현지인 지도자를 양육코자 세워진 영규 초등 학교와 로고리 고등학교가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올 해에도 고등학교 믿음의 용사 76명이 졸업을 해서 2003년 개원이래 1,050여명이나 졸업했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과 전심으로 함께 동역해 주심으로 이토록 쓰임받는 학교로 장성하고 있습니다. 기쁜 소식은 이 졸업생 90% 이상이 지역 교회 사역자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직업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헌신해 주신 교회와 단체와 동역자님 가정들이 계셨기에 이렇게 아름다운 열매들을 맺을 수가 있었습니다.

4. 이곳에 모세와 여호수아처럼 주님으로부터 크게 쓰임받을 현지인 지도자를 세워 주시길 소망하고 간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올 해에 지역 교회에서 성실히 사역하던 2명의 전도사를 저희 교단(R.C.E.A) 신학대학에 보냈습니다.  장차 이곳을 이끌어 갈 주의 종으로 세워지길 바라며, 오직 주님께서 이들을 선별하셔서 사용하실 줄 믿습니다. 이처럼 현지인 지도자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기도 제목입니다

1. 교회들이 부흥되고 아름답게 성장하여 아직도 교회가 없는 지역에 찾아 가 복음을 자발적으로 전할 수 있는 믿음 주시도록...

2. 이곳 어린이들을 섬기는데 필요한 물질이 부족함이 없도록...

3. 세워진 학교들을 통해 주님의 신실한 일꾼들이 많이 배출 될 수 있도록…

4.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사역자들이 최선을 다해 헌신할 수 있도록...
 
2019. 12. 27.
                                                                  
박흥순. 윤선기 올림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