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새순교회

그리스도의 사랑을 무슬림들에게!
Sharing Christ’s love with Muslims


저희들이 무슬림들만을 위해서 기도그룹을 만들고 기도를 한지도 1년반이 넘어섰습니다.  그들과 그리스도인들간에는 넘기 힘든 깊은 골짜기가 있어서 일단 그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품으려고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기도를 하면 할수록 저희들이 느끼는 것은, 그들이 단순히 변화의 대상이 라기 보다는 우리가 그들의 친구기 되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슬람의 율법에 갖혀 있어서 사랑이라는 것을 모르고 느끼지도 못합니다.  그저 그들의 신과 율법에 복종이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사랑은 그들의 인생을 송두리채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Loving Muslims, 이것은 불가능한것이 아닐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원수인 우리를 바꾸어서 그리스도인으로 만드셨다면, 우리의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은 그들도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저희들이 하는 사역을 소개합니다


1.  이슬람에관한 공부


일단 그들의 삶과 신앙과 역사를 기본적으로 알고 그들을 이해해야 하기에 기본적으로 관련된 책을 구입하여 같이 읽습니다.  먼저 그들을 잘 알아야 품을수가 있겠지요.

지금까지 읽은 책들은?

 이슬람이란 무었인가? (잭버드/중동선교회)- 이슬람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이해를 하게 해줍니다.  그들이 무었을 바라보고 사는지, 그들은 구원에 대해서 확신이 있는지, 그들이 하는 신앙생활과 믿음의 형태를 알게 해 줍니다 (신앙고백, 기도, 자선, 단식, 성지순례)


 모스크 (샘솔로몬/도움번역위원회)- 모스크는 엎드리다는 뜻입니다.  그들의 삶의 모든것이 모스크에서 나옵니다.  정치, 경제, 문화, 교리등 모든것을 모스크을 통해서 공급을 받는것이죠.  그래서 그들은 지구전체가 모스크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모스크는 온 나라 사람들에게 그들의 신을 전파하려는 총체적인 시스템의 centre 입니다.

 

2. 기도 

 먼저 우리 자신을 위해 기도를 합니다.  그들의 신앙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가면 갈수록, 그리스도의 피뭏은 복음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 절실히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기도를 자연히 하게 되지요.


 호주에 있는 무슬림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특히 젊은 이들은 서양에서 교육을 받았기에 그들이 변화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 MBB (Muslim Background Believer)들은 변화받고 그리스도 앞으로 나온 사람들이기에, 그들을  위해서 기도를 합니다.  그들은 지역사회에서 버림을 받는 수모를 당하는 사람들이라 우리들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온유공동체와 자매결연이 되어있는 Greenacre지역의 MBB 교회를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 중동지역등 이슬람 국가들에서 라디오등을 통해서 잇사 (예수님)를 믿게 된 사람들을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 앞으로 세대를 초월해서 많은 일꾼이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앞으로 젊은이들을 포함해서 더 많은 기도의 용사들이 필요하기에 그렇습니다.


3. 아웃리치

 

 아웃리치는 매월 2번째 토요일에 이루어집니다. (오전 10시 church of Christ, 9 Auburn Rd)

 아웃리치를 하기전에 코란의 일부분을 읽기도 합니다.  코란을 보다보면 복음과 확연이 구분되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들의 책이 일관성이 없다는것도 알게 됩니다.


 Auburn 지역등의 거리를 걸으며 기도를 합니다. 그 지역을 돌아보며 그들의 생활상을 알게 됩니다

 모스크를 방문합니다.  그들의 인생의 중심지인 그곳을 소개 받으며 우리와 너무 다른 그들을 보게될것입니다.

 음식페스티벌참여- 가족들이 다민족음식을 시식할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Door Knocking- 집집마다 문을 두드립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질문에 답을 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특권을 누리고 있는것을 실감하게 될것입니다.


 그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뭔가 신나는 사역을 하시고 싶으십니까?


저희들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슬람사역은 분명히 여러분의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줄것입니다..많은 것을 경험하게 될것입니다.


같이 하시지 않으시렵니까?

 

기도회- 토요일 오전 7시 30분, 선교사무실

X
Login

You will be still signed in even when the browser is closed. It is not recommended to use this if you are using a public computer, for your personal information could be violated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