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새순교회

함께 동역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도움의 손길로 인하여 이제 대회를 마치며 선교대회에서 하나님께서 직접 말씀하시고 깨닫게 하신 것들을 현장에서 바로 모아서 정리하고 발표하여 다음 세대및 선교의 동역자들을 위하여

[선교대회 선언문 발표]를 마련하려 합니다.


보통 로잔대회같은 경우

이런 선교 선언문의 정리와 발표가 메인으로 1주일 혹은 10일을 꼬박 논제들을 주고 풀로 시간을 쓰며 선언문 과정이 진행되지만


대회 이틀만이라도 보여주신

주님의 인도나 말씀, 열정들을 담아내고 주신 말씀의 흐름을 잡아 키아이디어 키워드를 놓치지 않고 세계 선교지-선교상황들을 다 엮어내도록, 선언문이 담을 분야들은

- 하나님에 대한 선교 공동체적인 고백

- 선교적 방향에 대한 new way 선교 전략을 마련 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저는 지난 2년간 과분한 직책이었던

세계 의료선교 연합회 총회장직을 이 선언문을 통하여 마무리하고 내려놓으려합니다.


만들어질 선교 선언문이 열방의 선교적 성도들이

-모두의 선교,

-삶의 선교가 되어

-Next 세대에

-Next Waves가 될수 있도록

위하여 기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70277054678.jpg

1570277085340.jpg


아래 사진 두장은

.세계 의료선교 연합회 리더쉽분들과

선교전략 회의후


.94세의 현직 여의사이신 현원주 선교사님이십니다.


1570277060223.jpg


1570277079424.jpg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10.5일 카톡 공지

==========================

기도와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의료선교대회를 시작하며 기도]


주님, 오늘은 기도하며 준비하고 사모했던 제16차의료선교대회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모든 주의 종들의 참여와 함께 준비하며 기도함에 감사올립니다.


오직 주님이 말씀하옵소서. 주님의 사람들을 통해 주님의 백성들을 세워주옵소서.


순서순서가 성령께서 충만하신 시간들이 되게 하옵소서.


참가자와 방문자 모두 분들이 주님의 임재안에서 함께 주를 경험하고 세상을 사란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선교의 정신을 잘 공유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1570104103226.jpg


1570104140588-0.jpg


2018년 새순 선교훈련 학교 주강사이셨던

박준범 세계의료선교연합회 사무총장의 인사로 시작되고
첫 순서가

"청년이 말하고
청년이 듣는다"의 선교주제로 시작했습니다.

8명의 섹션 참여자중에서
중학교 2학년의 참여가 의미가 있었습니다.
1570104212503-0.jpg


1570104212503-1.jpg


1570104212503-2.jpg


3일의 의료선교대회가 끝났습니다.
하나님께서 열방에서 하나님의 사람들을 불러모으시고 영광 받으셨습니다.

참 인재가 많습니다.

제16차의료선교대회에서
대회 스테이트먼트가 세워져
열방의 실제적 네트워크가 이루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대회선언문(Conference Statement)를 도출을 위한 분별을 돕는 프로세스 Questions:

•선교대회는 듣는 시간입니다. (Listening to God and His all)-하나님의 말씀, 뜻, 그의 선교의 마음, 세상을 향한 사랑, 교회, 그리스도인들, 선교운동과 선교 실습들을 향해 주시는 것을 듣는 시간입니다.

•선교대회는 드러나는 시간입니다. (Emerged time)- 묻혀있거나 불분명했거나 애매했던 선교 원리, 언어나 개념들, 선교현장의 현상들이 이 시점의 상황에서 드러나며 해석되며 대회 기간중에 회중들의 마음에 강렬하게 읽히고 이해되고 나눔이 되는 것입니다.

•선교대회는 확증되는 시간입니다. (Affirmed time)- 그간의 선교적 시도들이나 실험들이 이론이나 정론화 과정, 다양한 토론과 피드백들을 통해 더 면밀해지고 정리되면서 선교참여자들 내부에 영적, 지적, 의지적 확증을 심화시키는 시간입니다.

•선교대회는 벗어지는 시간입니다. (Stripping-off time)- 선교대회를 통해 기존의 이해가 새로워지거나, 몰이해가 해소되거나 전통의 관념들이 도전을 받거나, 영적인 내적 죄나 불순종들도 도전을 받는 등 많은 측면에서 벗어지는 일이 있는 시간입니다. 단지 지적인 배움이나 인식의 전환뿐 아니라 개인과 그룹, 교회 및 단체의 제자도나 선교성(missional)도 새롭게 도전을 받습니다.

•선교대회는 방향을 갖는 시간입니다. (Directed time)- 따라서, 결론적으로 선교대회는 새로운 헌신과 열정의 방향을 잡고 그 삶과 실천들을 순종으로 살기로 개인과 그룹과 단체와 기관들이 헌신하는 방향으로 서는 시간입니다.

•위의 사항들을 대회 선언문 안에 온전히 드러나기 위해서 TF팀의 Listening Group으로서 대회를 집중하며 듣고 관찰하고 기도하며 이 작업에 최선을 다하게 지혜를 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

1. 하나님이 이 대회를 관통해서 무엇을 집중적으로 우리에게 말씀하셨는가?

2. 강사들이 드러내는 메시지 중 우리 시대와 단체들을 견인할 키워드나 키 아이디어는 무엇인가?

3. 청중들의 피드백이나 반응 중에 어떤 것에 가장 강렬하게 반응하고 기대를 드러내는가?

4. 이번 대회를 통해 더욱 명료화되고 발전 확장된 선교신학(missiology), 선교 실습들(mission practices), 적용 부분들을 무엇인가?

5. 이번 대회를 통해 통찰되는 엣 사고나 옛 습성의 문제 중 변화하라고 명령하시는 것은 무엇인가?

6. 이번 대회를 관통해 흐르는 새 방향성과 새 전략과 새로운 실습(practices)들은 무엇인가?

7. 이 대회를 관통해 온 참가자들이 경험한 격정(Pathos)는 무엇이고 그것이 무엇과 연결되어 있는가?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10.3일 카톡 공지


=============================

1568497284751.jpg


이번  인천 주안 교회에서

16차 의료 의료선교대회가

10월 3~5일간 인천에 있습니다.


혹시 그 기간에 한국에 계시는 분이 계시면 인천 주안교회로  오시면 만나뵈면 좋겠습니다.


개인 카톡으로 주시면 숙박을 주선해보겠습니다.


아래의 선교대회 주제와  기도제목을 위하여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세내용 : https://www.dropbox.com/s/dru8kcdqst70ah4/16th%EC%9D%98%EB%A3%8C%EC%84%A0%EA%B5%90%EB%8C%80%ED%9A%8C%20%EC%95%88%EB%82%B4.pdf?dl=0


본 의료선교대회는


.한국 의료선교 협회(53년역사)

.미주 의료선교 협회(15년역사)

.대양주 의료선교 협회 OMMA (10년역사)가


세계의료선교 총연합회로

연합 구성하여


.2000분의 멤버,

.산하선교단체 150여개로

사무총장으로 박준범 선교사를 임명하여


매년 각 대륙의 선교적 교회와 연합하여 선교계승자들을 일으켜  세우고, 멘토링하며, 지원하는 선교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위하여 기도해주셔서 하나님의 꿈에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14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8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선교대회를 준비하고 계획하는 많은 종들이 먼저 성령충만함으로 기도하게 하시고 산하 회원단체뿐 아니라 

교회의 성도들과 기독의료인들이 의료선교대회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게 하시고 헌신하게 하소서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15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7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일꾼이 없고 기도가 없는 행사가 되지 않게 많은 자원하는 일꾼들을 불러주셔서 등록처, 의전, 안내 등 봉사자들이 필요한 곳에서 기쁨으로 봉사하게 하시고 얼마 남지않은 기간동안 대회 준비의 마무리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잘 매듭지게 하소서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16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6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남은 기간동안 뜻이 있는 개인과 단체들이 물질로 돕게 하셔서 재정을 채워주시고 재정사용에 있어서 선한 청지기가 되게 하소서
또한 대회를 위하여 기도로 후원하는 열린 마음, 높은 비젼의 기도후원자들을 많이 불러 주셔서 기도의 힘을 알게 하소서!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17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5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각 선교 현장에서 수고하고 애쓰는 의료선교사님들과 강사분들을 초대하는 일정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고 모든 강사들이 성령의 조명하심을 따라 잘 준비해서 하나님의 뜻을 온전하게 전하게 하소서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18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4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의료 보건계 학생들과 주님이 택한 젊은 의료인들뿐만아니라 각 병원 원장님들과 직원분들까지 함께 보내주셔서 그들에게 주님의 마음으로 비전을 품고 결단하는 시간될 수 있는 대회가 되게 하소서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19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4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의료 보건계 학생들과 주님이 택한 젊은 의료인들뿐만아니라 각 병원 원장님들과 직원분들까지 함께 보내주셔서 그들에게 주님의 마음으로 비전을 품고 결단하는 시간될 수 있는 대회가 되게 하소서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20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청소년트랙>이 이렇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10월 3일(목) [의료선교-기독청소년의 꿈]

♧'빼박캔트' 아름다운 발- 정광수 선교사(캄보디아)


♧그리스도가 모든 것이 되는 꿈- 서은성 선교사 (아프리카 니제르)


●둘째날 10월 4일(금) [청소년 트랙-세상을 섬길 아름다운 꿈] ♤의료선교사가 행복한 3가지 이유- 박한상 선교사(TNF 비거주)


♤주님 주신 나의 재능, 아름답게 그분께로!- 선우형식 선교사 (아사아권, 뉴질랜드)


(#ref. "빼박캔트"란 빼도 박도 못한다는 의미의 청소년들 신조어 입니다.)


교회와 학교들, 교사 관계자들과 청소년들이 은혜와 도전을 받기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20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1일]


-의료선교대회를 통해 리더들이 변화되게 하시고 주님의 일하시는 세대에 동참하게 하소서

우리가 영적으로 민감하게 깨어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심령들이 되게하소서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22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0일]


(마3:1-2) ["그 때에" 세례 요한이 이르러 유대 광야에서 전파하여 가로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였으니...] 
하나님이 목적하시고 개입해 일하시는 "그 때" 는 카이로스(Kairos)입니다.
반면, 단지 인간들의 시계추로 우리에게 시건으로만 오는 시간이라면 코로노스(Chronos)입니다.
세례요한이 일어난 시간은 로마시대하에 수많은 로마의 힘에 지배되는 인간 세상가운데 고착된 불의와 모순 가운데,
종교적으로 능력을 상실한 유대주의의 무력함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를 앙망하며 기도했던 세례요한부터 예고된 예수의 시대,
Jesus' Kairos의 시간이 참 선지자의 메시지를 통해 역사안으로 침투하였습니다.

1. 하나님!
제16차 의료선교대회가 인간들의 시간 행사인 연례적인 행사의 크로노스가 아닌,
하나님이 우리 모두의 새로움을 위해서 우리의 삶과 신앙에 침투하시고
우리가 그에 반응하는 하나님의 카이로스(God's Kairos in us) 사건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2. 이 시대가 정치,사회와 종교가 혼란하고 타락의 그림자가 더 짙어져 가는 이 때,
기독교의 영향력에 대한 불신이 팽배하여 우리가 말하는 복음조차 불신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 이 선교대회가 외부에 기독교 영향력을 과시하고 자랑하는 소위 '표면적 기독교인들의 행사'가 아닌 예수의 참 제자들의
"고백적 지성소(confessional temple)"가 되게 하옵소서.

3. 하나님,
우리가 이 시대의 광야(wildness)에 서 있고 그곳에서 주님의 임재와 주의 능력을 사모하며 오늘 주님께 우리 함께 나아가 엎드립니다.
우리 열방의 교회들과  기독인,의료인들 위에 임하시여 주님의 살아 역사하는 말씀을 내려 주옵소서.
주여 우리에게 회개의 영을 부어 주소서!
선교 대회가 우리의 악하고 게으른 심령을 스스로 보고 자신들의 마음을 찢고 주 앞에 새롭게 통회속에서의 회복이 넘치는 주님의 Kairos conference가 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23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9일]

(요10:27)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1. 하나님, 이번 대회의 메신저들로 세우신 주님의 사람들을 위에 임하여 주옵소서.
Key Message의 김형익 목사님 위에 충만한 말씀의 감동과 성령의 일하심으로 하나님과 신앙과 선교를 깊이 도전하는데 귀하게 쓰임받게 하옵소서.

2. Bible& Mission(4회)를 나눠 섬길 한선목(가명) 선교사님과 김형익 목사님이 짧은 15분동안 주의 말씀의 핵심의 목소리를 청중들의 심장에 전달하게 하옵소서. 우리가 주님의 강렬한 음성에 온전히 전율케 하옵소서!

3. Missionary Message로 세우신 이재훈 선교사 위에 성령의 감동으로 임하시고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선교를 온전히 드러내며 주님의 참 말씀위에서 그 시간 호흡하게 하옵소서!

4. 또한  말씀을 삶으로 체화(embodiment)로
살아가고 있는 선교사님들의
<선교현장이야기>로 세우신 (김용재, 서은성, TNF한의선교사들, 정병설) 선교사님들을 이 시간 붙드시고 주님이 일하시고 주인공이신 주님의 선교 이야기를 우리 대회장에서 생생하게 증거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이제 주의 말씀을 들어야 할 자들을 보내어 주옵소서.
수 개월동안 준비한 주의 말씀을 우리가 경홀히 여기거나 하챦게 여기지 않게 하옵소서.

모든 참가자들의 심령위에 말씀 하시옵소서!
우리가 듣고 순종하겠나이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24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6일]

의료선교대회에 많은 심령들이 일어나게  위하여 기도부탁드립니다.
(빌립보서 3:14)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좇아가노라.

[협회 50주년, 대회30주년을 위한 기도]

1.   1890년대말부터 70년동안 집중된 의료선교의 성공으로 한국의 복음화가 이루어진 세계에서 유례없는 국가입니다.
의료선교라는 말 자체가 우리 한국 그리스도인들의 심장을 뛰게 합니다.
이번 대회가 협회창립 반세기가 됨을 주 앞에 감사합니다.
협회가 창립된 1969년은 엄밀한 시점입니다.
서구 선교사들이 한국사역들을 마무리하기 시작한 시점이며
한국인들로 리더십들이 거의 이양되고 드디어 한국의료계 리더들이 자리를 잡은 시점입니다.
우리나라의 의료와 선교를 구한말 개척기부터 정착기, 이양기까지, 그리고 지난 54년동안 의료선교협회 54년을 통해 한국인에 의한 한국과 세계에서의 의료선교를 진행해 오신 주님 감사를 올립니다.

주여 이 모든 역사안에서 영광을
받으소서!

2.   주여, 지나온 50년동안 한국의 기독병원들과 교회들이 영적 정체성을 보존하며 세상에서 빛과 소금으로서 살았는지 돌아봅니다.
선교사들이 모델로 보여준 진실된 영성을 상실지 않게 하옵소서.
병원들과 교회들이 세속주의에 무너지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의 54년의 역사가 성공적인 것만이 아니기에, 진정 지금을 보고 회복해야 할 것들을 향해 그 첫 지점을 향해 회복하고자 하는 순종의 변화가 깊이 있게 하옵소서.
다시금 기독병원들과 의료계에 불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3.   의료선교대회 30년동안 누적통계 수천명이 의료선교에 헌신해 왔습니다. 국내로, 해외로, 전통선교사로 선교를 모자이크하는 행정, 사역, 훈련, 재정, 문서운동 등으로 다양하게 한국의 세계의료선교를 섬기는 현재의 30년된 시니어들과 현장의 선교사를 세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영적 세대의 단절이 현저한 지금의 가나안(안나가) 세대속에서 의료계의 영적세대가 부흥하여 발흥하게 하옵소서.
의료계의 청년들이 주의 제자들로 일어나고 미래 50년의 세계의료선교를 섬기는 보석들로 서게 하옵소서.
주여

이번대회
첫 날 [한국의료선교 역사]과
셋째 날  [세상의 필요와 우리의 반응] 세션들을 통해 돌아보고 앞을 보는 시간을 통해 영광을 주님께 돌리고 우리의 순종을 다짐하게 하옵소서.

우리가 과거에만 매여있지 않고 푯대를 향해 우리를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해 좇아가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한국의 러더쉽들이
2005년경 미국으로 들어가 3개월동안 미주 전역을 다니시며

.미주 의료선교 협회창립을 도와주시고

2010년말경 시드니에 오셔서
이규현목사님의 지원아래
새순에서

.대양주 의료 선교협회(오마) 창립을 도와주시고

.현재 3개 협회가  동역하여
매년 대륙을 다니며 위의  기도 내용으로  젊은 선교리더들을 지원하고 멘토링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새순교회의 후원 선교단체로써
많은 기도와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27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중보기도 D-4일]

•의료선교대회에서 각 대륙의 선교가 일어나도록  위하여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마태복음 16: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1. 주님, 하나님이 이 세상에 실체화시킨 그리스도의 몸(Christ's Body)인 교회(The Church)는

하나님의 선교(Missio Dei)를 그 아들 그리스도로부터 위임받은 선교적 주체(missonal entity 벧전2:9)이며
하나로서의 우주적 교회(The One Universal Church)임을 고백합니다.

이 세상에서 펼쳐지는 선교는 교회들로서의 각 개개인의 성도들과 열방의 지역교회들이 모자이크를 이루는 오케스트라임을 감사올립니다.

국내의 선교운동과 선교활동들을 교회밖(out of church) 혹은 교회 옆 보조로 병행하는
파라처치(para-church)로 취급하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모두 교회이며 교회적임을 고백하옵니다.

지상의 모든 선교운동과 선교활동은 지역성과 함께 동시에 우주성(단일보편성)을 지닌 하나님의 교회(The Church of God)가 수행하는 교회적 선교운동인 것을 알게하시옵니다.

1. 오랫동안 이원적 방식으로 교회론 및 선교론에서
교회 vs Para-church라는 구분이 교회론적으로 이제 한계점에 왔음을 주앞에 고백합니다.

우리에게 더 새로움과 온전함을 주옵소서.

우리의 의료선교운동을 포함한 세계의 제반의 선교운동이 교회적
전체임을 모두 함께 고백하게 하옵소서.

선교단체 구성원들 그 누구도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됨(churchness)에 속하지 않은자가 없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단체들이 교회들을 선교의 비전문가로 취급하는 태도를 버리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교회가 우리의 공동의 정체성임을 고백하게 하옵소서.

선교운동의 건강한 교회론이 더 깊이 뿌리를 갖게 하옵소서!

한국교회의 선교운동이 타락한 지역교회들의 시류속에 헤매지 않고 영원한 하나님의 교회적 선교(eclesiological mission)를 염두하며  교회의 부패의 길을 멀리하며 거룩함과 의로움을 소원하게 하옵소서.

그 거룩한 백성들의 선교만이 흥왕하고 그리스도의 것이 아닌 것들은 쇠퇴하게 하옵소서.

2. 지역교회(local church)는 가장 중요한 교회의 뿌리이지만,

의료선교대회에 참여하는 교회들은 자교회중심(my-church oriented mentality) 관점을 극복한 하나님의 선교의 전체시각을 겸비하게 하옵소서.

그 이해하에 하나님의 선교의 지역성(local nature)의 선교적 사명을 감당케 잘 하옵소서.

대부분의 지역교회들이 단기의료선교를 통해 선교에 참여한다고 이해하는 방식이기에, 이 현실속에서 의료선교대회가 선교적으로 건강하고 옳은 지역교회들의 선교참여에 대한 치유신학, 현장선교학의 향도 역할을 포기하지 않게 하옵소서.

의료선교대회가 바른선교의 전략적 고민을 포기하지 않고 씨름하면서, 주님의 집단지성과 영성을 교차시키게 하옵소서.

3. 이번 대회의 호스트로 헌신해 주신 인천주안교회를 축복하옵소서.

주안교회가 행사에 소진됨이 아닌 선교적 깊이, 높이, 넓이가 확장되어 선교적 역량이 성장하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섬기는 모든 손길들을 축복하옵소서.

그리스도 예수 주 안에서(In Christ)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꿈인 선교를 위하여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29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중보기도 D-3일의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에베소서 5:19~20) 19.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 찬송하며 20.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제16차 의료선교대회 감사기도(1)]

1. 주님,우리의 이번 대회 위에 임한 모든 좋고 선한 것들 위에 주님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대회의 기초작업부터 주제, 프로그램과 강사님들을 기획하는 일에 특별한 팀들을 보내주시어 프로그램위원회가 좋은 기획을 하게 하셨음을 감사합니다.

의료인뿐 아니라 선교계 중견 리더도 초청하여 선교이슈 흐름에 본 대회가 최종적으로 잘 융합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2. 많은 강사님들이 준비된 마음으로 참여를 결정하여 주셨습니다.

이번 대회에 주님이 세계교회및
한국교회 위에 기독선교의료인들과 선교적 마인드를 가지 성도들을 위해 주실 말씀이 준비된 것을 감사합니다.

3. 조직위원회를 세부적으로 구상하여 열방의  선교의료인들과 선교적 성도들의  연합적 대회가 되도록 서로 연결하여 주심을 주여 감사올립니다.

4. 참신한 시도들- 청소년 트랙, 멘토링 제도, 통일민을 의료선교대회의 장의 주인공으로 초청하는 등 시대와 이슈를 리딩하는 변화를 위해 지혜와 기회를주셨음을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안에서 기도합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9.30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중보기도 D-2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욜2:28)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제16차 의료선교대회 감사기도(2)]

주님, 우리 모든 세대가 의료선교대회를 생각하며 주님 앞에 나가게 하셔서 감사 올립니다.

청소년들 위에 임재 하옵소서. 주님의 거룩하고 복된 예언을 부어 주옵소서. 주님의 성령을 경험하며 새롭게 하옵소서, 기독 선교의료인 청년들을 축복 하소서.

청년들이 주님의 진리안에서 서며 사랑으로 충만하며 선한 백성들로 거룩한 열정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40-50대  선교의료인들을 축복 하옵소서.
우리의 삶이 하나님의 선교의 좌표안에 있고 그것이 제자의 소명으로 주어진 것을 깊게 성찰하게 하옵소서.

실로 중년의 그리스도인들의 하나님의 선교(missio Dei)의 허리들(backbone)이 되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의 Golden Age 리더들을 감사로 올려드립니다.

이 시대의 성문(the gate of this age)에서 기다리며 주님의 길을 안내하는 참 리더들이 되게 하옵소서.

곳곳에서 남은 여정에서 멘토들로서 여호수아와 엘리사의 시대를 견인한 모세와 엘리야를 본받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가 이 대회 앞에 하나님께 주의를 기울이고 듣고자 하는 마음으로 모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여! 진실로 우리가 주님이 주시는 말씀을 듣고 당신의 음성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말씀 하옵소서. 청중과 강사들 모두가 주님을 듣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가 주님의 시대의 예언에 무지하지 않고 성령의 충만함이 넘치게 하옵소서.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10.1일 카톡 공지
==============
[16차의료선교대회 합심중보기도 D-1일]

의료선교대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엡 3:14~21)
14.이러하므로 내가 하늘과 땅에 있는 각 족속에게 15.이름을 주신 아버지 앞에 무릎을 꿇고 비노니 16.그 영광의 풍성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 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옵시며 17.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께서 너희 마음에 계시게 하옵시고 너희가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져서 18.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아 19.그 넓이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20.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21.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 무궁하기를 원하노라 아멘

[주 하나님께 속한 의료선교대회의 기도]

주 여호와 하나님, 대회 하루 전입니다.
북상하는 태풍의 소식도 들리지만 우리의 마음은 요동하지 않고 오직 주님을 향해 달려 갑니다.
주님이 우리의 심령에 성령의 강한 바람으로 임재하여 주옵소서.
큰 바람으로 우리를 휩쓰시고 많은 비로 우리의 마른 심령의 대지를 적셔 주옵소서.
우리의 죄와 허물이 휩쓸려 가더라도 우리를 주님의 사랑의 은혜로 보존해 주옵소서.

주님, 이번 대회의 모든 것으로 당신이 우리에게 충족합니다.

오직 주님을 향해
-듣고(listening),
-계시와 지혜가 드러나게 하옵시고(emerging),
-우리의 선교가 진리의 거울 앞에 비춰지어 확증되고(affirming),
-우리의 과거의 옛 가죽부대의 눅눅함이 벗겨지며(stripping) ,
-우리의 선교가 새로운 순종으로 방향을 갖게(directing) 하옵소서.

주여, 대회 온 시간동안 모든 참가자들이 분요하지 않으면서도 깊은 교제들을 나누게 하시고,

많은 인격적 대화와 만남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대회를 사모하며 열방에서 이동하는 지체들이 안전하게 대회장에 도착하게 하옵소서.

모든 사람들과 시간들 속에서 오직 주님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Soli Deo Gloria)!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안에서 기도합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님 2019.10.2일 카톡 공지
=============

  1. No Image

    선교모임 아이티 헬렌 김선교사님 방문 및 사역 설명 - 2019.10.20일 12:30분 행정동 G9

    안녕하세요? 이번 주일 12시반 저희 선교부 (행정동 위치)에 헬렌 김 선교사님이 방문하시어 아이티 공화국에서의 귀한 사역과 말씀을 주실 예정입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은혜와 도전 받으시길 기대합니다. 간단한 간식도 준비되었...
    Date2019.10.19 By관리자 Views2
    Read More
  2. [결과] 선교모임 원주민 선교음악회 중보기도 2019.10.6일 (주일) - 행정동 G9 12:30분

    선교부 모임 2019.10.6일 참석자 ◦ 김해진, 김재곤, 박종훈, 홍혜강, 이기윤, 윤유영, 이하영 김재곤 / 국내 선교팀 팀장 - 원주민 선교 음악회 연초 더보 단기를 다녀온 이후에 많은 은혜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하나님이 특별...
    Date2019.10.06 By관리자 Views6
    Read More
  3. 한국, 호주 선교 130주년 기념 은혜의 증인들 유트브 영상 - 2019.9.24일 카톡 공지

    Date2019.09.28 By관리자 Views25
    Read More
  4. No Image

    [결과] 선교모임 WEC 이경화 선교사님 방문 - 2019.9.29일 주일 오후 12:30분 행정동 G9

    선교부 모임 2019.9.29일 주일 참석자 - 김해진, 홍혜강, 조영애, 노혜진, 김민형, 아이비 자매, 박지호, 김재곤, 김재우, 이기윤, 조승익, 이수진, 정성재, 이경화 선교사님 (WEC) 사역 소개 WEC 소개 ◦ 동영상을 같이 봄 ...
    Date2019.09.28 By관리자 Views22
    Read More
  5. 호주 원주민 선교음악회 - 2019.10.13 (주일) 오후 6시 새순홀

    ============== 주보 광고에 나온것과 같이 10월 13일 주일 6시에 원주민 선교 음악회가 있습니다. 많은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모여진 후원금은 퍼스에 허유신 선교사님 사역에 사용하게 됩니다. 모든 영광을 주님께 올...
    Date2019.09.28 By관리자 Views14
    Read More
  6. No Image

    [결과] 선교모임 (OMMA 사역보고) - 2019.9.22일 카톡 공지

    선교부 모임 2019.22일 주일 오마 사역 보고 (박승천 오마 의료협회 대표) 모임 참석자 박승천, 김해진, 박지호, 박종훈, 김재곤, 제니남, 박현경, 이영신, 이기윤, 홍혜강, 황현주, 손영신, 윤유영, 이수진 (대양주 의료 선교 ...
    Date2019.09.22 By관리자 Views9
    Read More
  7. No Image

    OMMA 캄보디아 의료선교팀 2020년 1월 15일을 위하여 구성중입니다.

    대양주 의료선교협회에서 2020년 1월 15일 캄보디아 의료선교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OMMA 수술/진료팀과 GMMA청년팀으로(오마 소속 청년팀) 해서 현재 12-14명 정도가 수속중에 있습니다. 일시는 2020년 1월 15일 수요일 부터 2...
    Date2019.09.19 By관리자 Views8
    Read More
  8. [결과] 선교부 모임 - 2019.9.15일 12:30분 행정동 G9

    선교부 모임 190915 참석자 - 박승천, 김해진, 김재우, 김재곤, 박종훈, 조승익, 황현주, 홍혜강, 이수진, 손영민, 한지은, 정성재,이기윤,김민형 다음주 22일 주일 - OMMA 사역 보고 다민족 섬김 3팀 사역 보고 ◦ 아이티 헬...
    Date2019.09.19 By관리자 Views8
    Read More
  9. [결과] 제16차 한국 의료선교대회 2019.10.3(목) ~ 5(토) 안내 및 중보기도 요청 내용 - 10.5일까지 Update (기도는-하단부분) 되었습니다.

    함께 동역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도움의 손길로 인하여 이제 대회를 마치며 선교대회에서 하나님께서 직접 말씀하시고 깨닫게 하신 것들을 현장에서 바로 모아서 정리하고 발표하여 다음 세대및 선교의 동역자들을 위하여 [선교대회 ...
    Date2019.09.15 By관리자 Views8
    Read More
  10. 한호 선교 130주년 사진전 및 CTS TV 한국 호주 선교 130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방영

    한호 선교 130주년 사진전 일시 : 2019.9.15일 (주일) ~ 22일 (주일) 장소 : 새순교회 본관 로비 주관 : 크리스챤 리뷰 -------------------------- 이번에 생존 호주 선교사님들의 인터뷰로 제작된 다큐멘터리가 제작되어서 한국에서 ...
    Date2019.09.15 By관리자 Views12
    Read More
  11. [결과] 선교모임 (다민족3팀 사역소개) - 2019.9.1일 (주일) 12:30분 행정동 G9

    선교부 주일 모임 2019.9.1일 참석자 박승천, 김재우, 김재곤, 조승익, 박종훈, 박지호, 정성재, 윤유영, 황현주, 이은경, 권오규, 정혜욱, 김민형 (아이와 함께), 홍혜강, 서아이비, 캔트, 손영민, 손영신, 박현진, 이기윤 지원...
    Date2019.08.31 By관리자 Views13
    Read More
  12. [결과] 이용규 선교사님과 만남과 대화를 통한 선교 멘토링 접수 - 2019.9.8일 ~ 9일 (양일간)

    이용규 선교사님과 함께 9월 6~9일 까지 "새순 새생명 집회"와 새순 성도분들을 위한 "선교 멘토와의 만남"의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도와 재정의 동역으로 헌신해주신분들이 계셔서 많은 분들의 말씀.안에서 도전 받고 선교의...
    Date2019.08.30 By관리자 Views7
    Read More
  13. 선교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참고 자료 - 2019.8.25일 박승천 팀장님 카톡 공지

    세계의료선교 산하 단체인 대한기독여자의사선교회에서 인도 선교여행의 .선교준비 .선교과정를 순서대로 심플한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공유했습니다. 저희 새순에서 선교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참고해 될까하여 올려드립니다. 함께! 그...
    Date2019.08.30 By관리자 Views4
    Read More
  14. 워터루 원주민 섬김사역 - 2019.8.24일

    새순 사역반 워터루에 나오셔서 봉사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영신 집사님 2019.8.25일 카톡 공지
    Date2019.08.30 By관리자 Views4
    Read More
  15. [결과] 선교모임 (다민족섬김2팀 사역보고) 2019.8.18일 - 주일 12:30분 행정동 G9

    2019.8.18일 선교부 모임 지원 팀장님 광고 ◦ 9월6-8일 이용규 선교사님 집회 ◦ 9월8-9일 이용규 선교사님 멘토와의 만남 ◦ 9월7일 저녁 이용규 선교사님 집회때 선교부 팀장 특송 “은혜 아니면” ◦ 스트라스필드 오마 선교관 개...
    Date2019.08.30 By관리자 Views3
    Read More
  16. KM청년부 더보 3차 선교 (2019.8.30-9.1알) 중보기도 요청 - 2019.8.15일 및 27일 카톡 공지

    안녕하세요!! KM청년부 더보팀에 더보선교 8월30-9월1일 까지 선교를 가게되었습니다!! 몇일 안남은 기간동안 많은 응원과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모든 동역자들이 삶속에서 받는 시련과 시험을 잘 이겨내어 선교길에 무사히 오...
    Date2019.08.30 By관리자 Views8
    Read More
  17. 대양주의료선교협회 선교관 물품 기증 부탁 드립니다 - 2019.8.14일 카톡 공지

    대양주 의료 선교협회(OMMA)가 스트라스필드에 선교사무실과 선교사 숙소를 마련을 위하여 공사중에 있습니다. (1/32 The Boulevarde Strathfield, 웨스팩 은행 위쪽) 이곳을 통하여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내는 기도와 훈련이 이루...
    Date2019.08.30 By관리자 Views3
    Read More
  18. [결과] 선교 기도모임 (다민족1팀 사역 보고) - 2019.8.11(주일) 오후 12:30분 행정동 G9

    선교부 모임 2019.08.11일 다민족 섬김 1팀 김재우 팀장님 사역및 기도 제목 참석자 김해진, 박승천, 김재우, 황현주, 김지호, 박지호, 조승익, 이기윤, 홍혜강, 손영신, 김재곤, 김복음 선교사님 사역 및 기도 제목 ◦ 공동체 생...
    Date2019.08.11 By관리자 Views14
    Read More
  19. 선교모임 2019.8.4일 (주일) 오후 12:30분 행정동 G9

    내일 12시30분부터 시작되는 선교팀 모임에서는 9월25일부터 10월2일까지 진행되는 평양장애우 세미나와 선교사님의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의 동역을 바랍니다. 북방팀 조승익 팀장님 2019.8.3일 카톡 공지 또한 ...
    Date2019.08.03 By관리자 Views12
    Read More
  20. [결과] 선교모임 - 2019.7.28일 주일 12:30분 행정동 G9

    선교부 모임 190728 지원팀 수영로 교회 무사히 한국 도착하셨습니다. N국 선교사님 말씀을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어제는 캄보디아팀이 강은미 권사님댁에 모여서 교제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인도네시아 단기 선교를 11월달에 가...
    Date2019.07.29 By관리자 Views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X
Login

You will be still signed in even when the browser is closed. It is not recommended to use this if you are using a public computer, for your personal information could be violated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