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새순교회


안정규.jpg

1,  교회 사역

   A, 무위나교회

 a.  주일 예배를 1,2 부로 재편하여 1 부는 예배.
2부는 성도간 간증과 설교에대한 반응 중심으로 2017년부터 시행하여 정착 과정중.

 b. 목회자, 장로, 집사밎 팀 조직의 역활 분담과 협력하며 교인들의 자발적 참여가 늘어 나는 추세임.

 c. 헌금 수입이 증가하고, 수입과 지출의 재정보고를 매월 정리 보고함.

  d . 말린디 교회 대한 3만 실링 지원( 한화 약45만원) 을 작정하여 준비하고 있으며
부활절에는 마을환자와 노인 가정을 심방하여준비한 선물 을 드리고 기도, 간증을 하며 독려함.

  e. 지역 5개 마을 축구팀에게 축구공 1개씩 선물하며 격려.


    2. 말린디 교회

  a. 학교 교실을 빌려 예배 드리며, 참석하는 가정이 2가정과 청소년등 20여명으로 
      늘고 있음. 김철원 선교사 가족이 말린디에서 언어훈련 기간중 말린디 교회를 섬기게됨.

   b.조아스목사는 4월 8~10간 동 아프리카 목회자 세미나 강사로,  목회자 밎 교회에 대한멧세지와 훈련함.

   c. 교회 부지매임밎 교회 건축위하여 지속적으로 기도하고 있음.


    3. 지역 목회자 훈련

 a. 기간 ; 4월 12~13일

 b. 내용; 지역교회 신앙밎 사역 준칙 세미나.

 c. 장소밎 참석; 선교사와 gf스텝, 지역 목회자, 교회지도자등 총 50여명.
 
 d. 케냐의 토착교회는 성경적 , 신학적 신앙기준보다,
세속적 신비주의경험이 광범위하게 퍼져 있으므로,
바른 교회의 기준을 설정하기 위하여, 기준을 제시하고 질의 응답함.

 
 4. 평가

      예상외로 진지한 반응을 보이는 목회자등을 대상으로
후속적 교육울 통하여 건전한 지역 교회의 교리와사역 세미나로
 5월 중에 2회정도 미카메니와 말린디에서 하기로 함.

 5. 호산나 학교

  a. 종업식( 4월 5일) ; 1학기 종업식을 갖고 1학기 학련별 학력과 행동평가를 발표함.

  b. 케냐 초등학교 성적평가 (500점만점)에 평균 350점이 나옴,
지역 평균 200점을  휄신 상회하는 성적을 보여줌.

  c.학부형들의 수업료 인하요구등을 수용하여 약 40% 정도 인하하고,
출실한 수업료 납부밎 교사와 학부모간 협력을 증진함.

  d. 초등학교 책,걸상 30셋트를 주문 제작하여 교육환경을 개선함.

  e. 4월 4일 교사6명과 교인 2명 대상으로 1일 복음 집회실시,
12~13일 지역 목회자 세미나에도 교사대표2명참석함.

  f. 교사들이 낡은 흙집 철거밎 땔감  창고지기등 자발적으로 헌신함.

  g. 학교 등록증. 교직원소득세와신고, 의료보험등 납부함.


     6. 건축공사

 마무리공사중인 유치원 화장실 경비실, 도매점, 국기 계양대. 3개의 대문등을 완료함.



    7, 선교사 훈련 밎 동정

a. 다문화 포럼; 3월말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4일간 포럼에 참석하여
향후 사역의 이론적이고 실질적 사역연구밎 협력의 좋은 계기가 됨.

 b. 동역 선교사 동정;  김진화 선교사는 4월 29일 결혼하여 남편과 함께 5월 말 귀국 예정임.

                                 김영대선교사는 약 3년간 걸친 호산나 학교 1차공사를 마무리하고 1개월간 한국등 방문하고 5월중순경 귀국예정.

                                 김철원선교사는 파송절차를 마치고 3월말 가족과함께 귀국하여 말린디에서 스와힐리어 공부를 진행중임.


      8. GM  마을 위원회

 a.3차례 마을 회의 통하여, 초등학교졸업후( 케냐 초등은 8학년까지) 가정 형편상 고
등학교를 진학못하는 학생 2명을 선출하여 고교4년동안 지원 하는 방안을 진행중.

 총 17명의 위원중 지속적인 협의를 위한 5개마을 5인을 선출하여
연락망을 GF 와 마을간의 보다 협력적이고 효과적인 활동을 모색함.


   감사합니다.
이모든것이 되어지기 까지 모두 여러분의 도움과 기도의 열매입니다.

  별첨; 케냐 지역 교회 / 신앙고백밎 사역 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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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교회 신앙고백 및 사역준칙

 

-성경-

우리는 신구약 성경 66권만이 하나님의 계시된 말씀임을 믿는다.

하나님의 계시는 예수그리스도와 성경으로 완성되었으며, 오늘 날 하나님의 계시는 더 이상 있을 수 없다.

성경이 확증하는 모든 내용은 무오한 절대 진리이다.

성경은 교회와 그리스도인의 믿음, 생활 사역의 절대적이고 최종적인 규범이다.

 

-삼위일체 하나님-

계시의 통로인 예수그리스도와 선지자 및 사도는 역사적으로 사도시대까지 존재했다.

우리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을 동일본질과 동일능력의 삼위일체 하나님의 믿는다.

예수그리스도는 성령의 능력으로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나신 참 인간이자, 참 하나님이시다.

예수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은 죄인을 구원하는 유일하고 절대적인 복음이다.

 

죄인은 하나님의 은혜에 의하여 오직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는다.

천국과 지옥은 공간적으로 존재하며, 예수그리스도 앞에서 회개하고 믿은 자는 천국의 영원한 복락을,

예수그리스도 앞에서 회개하지 않고 불순종하는 자는 지옥에서 영원한 형벌을 받는다.

예수그리스도의 재림과 하나님의 최종 심판을 믿는다.

우리는 사도신경이 성경과 부합되는 교회의 역사적 고백임을 믿으며, 건전한 고백과 교리교육의 중요성을 믿는다.

모태에서부터 구원된 자는 없으며 각 사람은 개인적 믿음으로 구원되어 하나님의 교회로 속하게 된다.

 

-교회-

교회는 참된 복음선포와 성령의 역사에 의한 죄인의 회개로 말미암아 생겨난다.

교회의 회원은 하나님의 통치에 순종하는 그 나라의 백성이다.

교회의 회원은 주 예수그리스도와 연합한 유기체이다.

교회의 회원은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신 하나님의 자녀요, 영원한 가족이다.

교회의 주인은 오직 하나님이시며 교회에는 성직자주의와 계급주의가 없다.

교회에는 참 말씀을 선포하는 공예배와 성찬과 세례 그리스고 권징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교회의 공예배가 삼위일체 하나님의 인격과 행하심을 선포할 때,

하늘의 은혜가 주어지고 성도는 그 은혜의 능력으로 세상에서 살아간다.

교회는 목사(장로포함)와 집사의 직분이 있다. 목사는 말씀을 선포하고 가르치며 회원을 양육한다.

장로는 회원을 영적으로 양육할 책임이 있다. 집사는 교회의 재정 등 운영과 관리지의 책임이 있다.

 

우리는 자유주의를 반대한다.

자유주의라 함은 성경의 무오성을 부인 또는 상대화 시켜 기독교를 인간적인 철학 또는 윤리로 바꾸는 것이다.

우리는 신비주의를 반대한다.

신비주의라 함은 초자연적 종교체험을 성경의 권위보다 우선시하는 것이다.

우리는 은사주의를 반대한다.

은사주의라 함은 성령의 인격적 다스림보다 은사를 자기증명 또는 권위의 근거나 목적으로 삼는 것이다.

우리는 세속주의를 반대한다.

세속주의라 함은 현실적 생존, 성공과 행복을 위한 세속적 가치관을 신앙의 명분으로 추구하는 것이다.

우리는 기복주의를 반대한다.

 기복주의라 함은 세속적 복을 얻기 위하여 하나님을 수단화 하는 것이다.

우리는 혼합주의를 반대한다.

혼합주의라 함은 비기독교적 내용과 형식을 기독교적 형태나 신앙과 섞는 것이다.

우리는 종교다원주의를 반대한다.

종교다원주의는 기독교 이외의 타종교 또는 문화에도 구원이 있다고 믿는 것이다.

우리는 교권주의를 반대한다.

교권주의는 기독교를 세속적 권력화 또는 정치화 하는 것이다.

우리는 인본적인 교회 민주주의를 반대한다.

인본적인 교회 민주주의라 함은 성경적 근거없이 회원 다수의 의견을 판단의 근거로 사용하는 것이다.

 

-교회와 정치-

교회와 세속정치는 분리되어 있다. 교회는 세속권력 또는 힘과 경쟁, 지배하지도 않고 굴종하지도 않는다.

교회의 목사와 장로가 세속정치에 직접 참여하고 할 경우는 목사와 장로직을 사임해야 한다.

 

그리스도인은 이혼하지 않는다. 이혼한 그리스도인은 목사나 장로가 될 수 없다.

교회는 시대의 세속적 유행이 교회에 들어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회원들이 그것을 따르지 않도록 한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에 대한 개인적인 믿음을 가진 자에게 세례를 행한다.

성찬은 세례 받은 회원 사이에서 거행된다.

 

-기독교 윤리와 기독교 문화-

우리는 동성애와 동성결혼 그리고 성전환이 교회 안에 용납되어서는 안 될 죄악임을 밝힌다.

다만 이와 같은 죄악을 회개하고 청산한 자들을 성도로 받아들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우리는 자살이 하나님 앞에 죄악임을 분명히 한다.

구원의 은혜를 아는 성도는 스스로 자신의 목숨을 끊는 행위를 저지르지 않는다.

우리는 인위적 낙태행위가 살인행위라는 사실을 인정한다.

태아가 장애상태에 있을지라도 우리에게는 낙태할 수 있는 권리가 없다.

우리는 모든 인위적안 인간생명 제작행위는 하나님께 저항하는 행위임을 분명히 밝힌다.

생식세포나 체세포를 이용한 인간복제 등은 위험한 현대 과학의 산물로서 명백한 비윤리적 행위로 간주한다.

우리는 다양한 형태의 진화론을 거부하며 외계인의 존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우리는 교회 안의 성도들 사이에 빈부귀천에 의한 어떠한 차별도 없음을 선언한다.

교회 안에서는 직업과 학벌을 비롯한 사회적 배경이 존경과 경시의 기준이 되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교회 내부에 기독교적인 모습을 띠고 침투하는 세속적인 유행에 대해 민감하게 경계하는 자세를 가진다.

무분별한 종교적인 음악, 악기, , 연극 증이 예배 가운데 도입되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우리는 영화나 TV등 영상매체에서 보이는 불건전한 영상물과 프로 스포츠나 격투기 같이

정도를 넘은 운동경기 그리고 다양한 성적 담화에 대해 경계하는 자세를 유지한다.

우리는 언약의 자녀가 세속 교육에 물들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을 기울인다.

자녀가 학교 공부에게 충실하도록 지도하기에 앞서 교회를 통한 말씀과 교리교육에 충실해야 함을 기억한다.

 

-교회연합-

참된 교회 연합은 성경과 사도적 신앙고백의 일치를 전제하는 연합이며,

 이러한 신앙고백적 믿음이 공유없이 실용주의적 또는 기타 명분상의 교회연합은 반대한다.

 

교회는 영리목적의 사업이나 재산 증식을 위한 투기적 경제활동을 할 수 없다.

또한 교회내의 활동으로 회원간 영리목적의 경제활동을 허용해서 안된다.

회원들이 주술사나 무당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그들의 활동에 참여해서는 안된다.

믿음을 가진 싱글맘 혹 일부다처자가 세례 받고 성찬에 참여하는 것은 마땅하다.

그러나 교회의 건덕을 위하여 목사나 장로의 직분을 가질 수는 없다.

목사는 본질상 회원들의 헌금으로 생활을 한다.

회원들은 목사가 목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성실히 헌금해야 하다.

헌금이 충분하지 못 할 경우,

목사가 일반 직장이나 경제활동을 하는 것은 예외적이고 한시적으로 허용할 수 있다.

교회의 재정은 영리 또는 투기성 사업에 사용할 수 없으며,

 집사회는 교회재정을 정당하고 투명하게 관리해야 한다.

목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소정의 신학, 사역 훈련을 마치고 정당한 교단 또는 안수위원회의 안수를 받은 자라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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