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마지막 주 원주민소식과 기도제목>
할렐루야!
* 캐빈형제가 다시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11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다시 주님을 찾는 마음을 부어주셔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11년 전, 칼라카바디 원주민 마을에서 만난 케빈와 원다 커플을 결혼시켰습니다. 엄마, 아빠의 결혼식 을 보면서 딸 타라와 카메론이 행복해 했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마음 아프게도 결혼 3개월 후에 원다자매가 자살하면서 딸들은 한달여간 하염없이 슬픔에 빠져 눈물속에 살다가 결국 칼라카바디 마을에서 이사를 나갔고 그 뒤로 오랫동안 소식을 들을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몇 해 전 딸 타라가 먼저 교회를 방문한 후 지난 해에 둘째 딸 카메론이 예배에 참석하기 시작했습니다. 특별히 아이들의 고모되는 멜리사 자매가 록클지교회 근처로 이사와서 저희 예배에 참석하면서 두 딸들과 캐빈형제까지 예배에 다시 참석하는 기쁨을 주셨습니다.
캐빈형제는 많이 야위어 있었고 여전히 몸에는 마약 냄새가 심하게 나고 있었지만 주님께 다시 돌아왔다는 것 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소망을 보게 됩니다. 주님께 다시 돌아온 캐빈을 힘껏 안아주며 “잘 왔다! 여전히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귀한 아들이다.”라고 위로해 주었습니다.
캐빈형제는 다른 파트너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앤톤(10살)을 양육하고 있는데 마약중독이 심한 케빈형제가 아이들을 잘 양육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다 보니 정부기관에서 노덤에 사는 친척집으로 아들을 보내게 되어 낙심한 상태입니다.
캐빈형제의 아들 앤톤은 처음에는 마음을 열지 않고 교회밖에서 서성거리더니 한주 한주 마음을 열어가면서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케빈형제가 온전히 주님께 삶을 드리는 자녀가 될수 있도록, 다시 영육이 건강해져서 아들을 다시 양육할수 없도록 기도합니다. 또한 타라와 카메론도 다시 말씀안에 서게 됨을 감사합니다. 새롭게 하옵소서. 새 포도주되신 주님께 온전히 드리고 치료 받는 생명의 딸이 될 수 있도록,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로 모든 상처를 깨끗이 씻겨 주시고, 믿음의 견고한 어머니들로 변화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로 회복이 필요한 엉클 롤리와 쉐인형제, 그레이시자매, 레이쉘자매, 츄메인, 다슬자매와 엘리자벳 자매, 퍼스 예수전도단 형제 자매들을 보호하시고 회복해 주시길
*키아라를 치료해 주시고 보혈로 덮으소서.
라파엘의 계속되는 크고 작은 사고로 인해 응급실에 자주 방문하면서 많이 지처있는 상태입니다.
마약의 유혹에 넘어질 때가 많이 있지만 다시 주님께 돌아와 아이들의 본이 될 수 있는 엄마가 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다시 주님께 돌아오며, 말씀을 듣고 읽는 가운데 주님을 깊이 만날수 있도록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록센에게 하늘의 위로가 충만케 하옵소서.
계속 가정 안에 어려움들이 있습니다. 언니 케이 자매가 마약에 취한 상태에서 차 사고를 내고 도주하여 경찰이 찾고 있는 상태라고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케이 자매가 온전히 치료 받고, 옥합을 깬 마리아처럼 주님앞에 눈물로 회개하며 주님을 섬기고 사랑하는 딸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로렌스 형제(록센의 아빠)가 스크린 도박에서 벗어나 자유함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부에서 받은 기초 수급금을 스크린 도박으로 2-3일 만에 모두 탕진해 버립니다. 후회를 계속하면서도 끊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코비로 인해 예배 생활을 소홀히 하면서 영육간에 아주 약해져 있습니다. 다시 하나님께 나아가며 예배하는 아들이 될 수 있도록, 말씀안에 온전히 회개하고 결단하여 도박을 끊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오늘 고든 감옥 면회를 다녀왔습니다. 곧 감옥에서 나오게 될 고든이 샬롬 재활원에 들어가 말씀과 사랑안에 재활 받을 수 있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피터도 동생 헤이든 자살 후에 마음에 변화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저에게 예배에 참석하고 싶다면서 전화 연락이 왔습니다.
*스테이시와 딮 부부와 자녀들 아나스테이샤, 샤리스, 제이든, 러블린이 함께 가정에서 말씀을 읽고 찬양하며 예배드리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가정,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복음의 가정, 오직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가정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루루 (루이스)가 혼자 살면서종종 찾아오는 두려움에서 벗어나고자 말씀을 의지하며 기도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주중에 함께 성경을 읽고 기도제목을 붙들고 뜨거운 마음 주님께 돌려주라고 있습니다. 루루가 빛의 자녀로 그리스도 안에서 새 생명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쉐인형제의 허리도 온전히 나음을 받을 지어다.
담배와 겐져를 완전히 끊는 사순절이 되며 주님께 온전히 나아가는 거룩한 자녀가 될 수 있도록 기도로 함께 해 주시길 원합니다.
<기도제목>
1.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의 종식과 회개의 역사 가 일어나길
2. 코로나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메시지를 저희와 원주민들이 알고, 주님께 돌아오는 시간이 될수 있도록
3. 모든 원주민 아이들과 저희 자녀들에게 지혜의 영과 계시의 영을 더해 주셔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하나님과 사람앞에 더욱 사랑스러워지는 생명의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4. 저희 부모들에게 믿음을 더해 주셔서 아이들에게 믿음의 본을 보이고 성숙을 향해 나아가길
5. 케빈형제를 치료하시고 보혈의 은혜로 마약과 포로된 모든 것에서 자유함을 받을 수 있도록
6. 타라와 카메론을 말씀 안에서 새롭게 하옵소서. 새 포도주되신 주님께 온전히 드리고 치료받는 생명의 딸들이 될 수 있도록
7. 고든이 샬롬 재활원에 들어가 말씀과 사랑안에 온전히 재활 받을 수 있도록
8. 칼라카바디 예배와 록클리지 교회 예배를 기뻐 받아 주옵시고, 진리와 영으로 드리는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할 수 있도록
9. 쉐인형제가 담배와 겐져를 완전히 끊고 주님께 온전히 나아가는 거룩한 자녀가 될 수 있도록
10. 로렌스 형제가 다시 하나님께 나아가며 예배하는 아들이 될 수 있도록, 말씀안에 온전히 회개하고 결단하여 도박을 끊을 수 있도록
11.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가정,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가정, 복음의 가정,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가정 될 수 있도록
12. 모든 교사들에게 성령의 충만함과 영육간의 건강위하여 (엉클 롤리, 그레이그, 엘리자벳 그레이시, 다슬자매, 예나자매, 사름형제, 하은, 은진)
감사합니다
임마누엘
허유신 김미숙 선교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