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해요!
“사람들은 떠나도 그리스도는 함께 하신다”

임순영 선교사(시드니 레드펀 등 원주민 선교)와 새순선교부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임순영 최경섭 부부 선교사(2005년 7월-새순파송)는 지난 20년간 레드펀 워터루 지역에서 천막을 치고, 원주민과 함께 매주 토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선교 김재곤 팀장과 윤유영 원주민 선교 조장 등이 귀한 교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임순영 최경섭-원주민 선교 나눔>>

> 물질을 찾고 살았다면 벌써 죽었을 나를, 에보리진-원주민 사역을 통해 주님이 살려주셨습니다.

> 우리는 자신이 준비한 사역을 내려놓고, 주님이 인도하시는 사역을 보길 원합니다.

> 소외된 원주민이 주님의 사랑으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 기도를 많이 쌓아야 성령께서 인도하십니다. 새순선교부의 기도 후원을 바랍니다. 기도가 제일 중요합니다. 

# 원주민 선교 문의 : 국내선교팀 원주민 선교조장 윤유영 집사 0433 101 621
lsy_01.jpg lsy_02.jpg lsy_03.jpg lsy_04.jpg lsy_05.jpg lsy_06.jpg lsy_07.jpg lsy_08_end.jpg
==============================
이번주 주일 1:30에
이선방 선교사님 및 어려움 가운데 계시는  파송선교사님들을 위한 특별 기도회가 있습니다.
(C국 KH 선교사님, 캄보디아 데보라 & 마틴 선교사님) 

1. 임순영 선교사님 사역현황및 기도

2.  새순 파송 선교사님 기도

오후 1:30~3:00까지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선교지원팀 박승천 팀장
=========================
이번주 주일 9월 2일 1:30분에 선교팀 방에서 워터루에 사역하고 계시는 임순영 선교사님을 모시고 원주민 사역을 위한 중보기도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입니다.

* 이 호주 땅의 주인이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 땅의 원주인 이었던 애보리진들 가운데 주님의 이름만이 높임을 받으시고 예배와 경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 애보리진에게 흘러 가야할 복음의 빛을 가리는 어둠의 권세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합니다. 자살의 영, 음란의 영, 마약의 영, 도박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파쇄합니다.

* 애보리진 가정들 가운데 주님께서 기쁨으로 그들을 창조하실 때의 질서를 회복하시어 가정들이 복음 안에서 살아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 이 땅의 애보리진 다음세대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을 심어 주셔서 진리를 찾게 해 주시고 그들의 인생이 말씀안에 깊이 뿌리내리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제자로 살게 하소서!

* 애보리진 선교에 부르심을 받아 삶을 주님 앞에 내어드리고 헌신하시는 선교사님들의 삶과 사역을 축복하여 주시고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원주민 선교팀 윤유영 집사 카톡공지